logobeta
텍스트 조절
arrow
arrow
서울중앙지방법원 2018.05.16 2015가합10818
대여금 등
주문

1. 원고 A에게,

가. 피고 주식회사 C는 일본국 통화 9,000,000엔과 미화 43,383.95달러 및 그 중...

이유

... 시중은행: 0.5% ~ 1% 한국의 시중은행: 4% 피고 회사: 8.5% * 법률로 보호되는 안심투자 - 법적 보증서류 하지만 투자를 했다가 만에 하나 일이 잘못되면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죠.

안심해주십시오.

법률사무소에서 변호사의 입회하에 공정증서를 작성합니다.

이 서류는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한 법률인 공증인법 제56조에 의해 작성되는 서류입니다.

이것과 비슷한 서류는 일본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증서는 변호사사무소에서 작성됩니다.

한국 독자의 시스템으로서 법률에 의하여 투자가를 보호하기 위한 목적이 있습니다.

법률에는 공증인법이라고 합니다.

공정증서는 법률사무소에서 투자를 하시는 고객 본인과 피고 회사의 사장 및 변호사가 작성합니다.

이와 같은 법률의 보호가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안심하고 투자를 하시는 일이 가능한 것입니다.

* 퇴직금의 적립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샐러리맨은 자기 급여의 8~10%를 적립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 적립금이 퇴직금이 됩니다.

오랜 기간 근무하는 경우 퇴직금은 상당한 금액이 됩니다.

(중략) 만일 이 사람이 대출금을 변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채권자에게 우선적인 권리가 보장되고 있습니다.

* 개인파산은 제로에 가까운 상황입니다.

- 개인의 파산선고 한국에서 개인의 파산선고는 드물고 개인의 채권은 안전하다고 말해집니다.

1996년에 처음으로 개인의 파산선고가 있었습니다만, 거의 전무의 상황입니다.

* 투자계약의 체결 - 투자금을 송금하는 경우 각 은행에 비치된 외환송금의뢰서로 수속을 밟아주세요.

서울에서 송금이 확인된 날이 계약 개시일이 되고, 곧바로 계약서 2부와 투자증서, 위임장을 우송하여 드립니다.

도착하면 계약서 2부와...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