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beta
텍스트 조절
arrow
arrow
서울행정법원 2017.07.13 2016구합9954
부당해고구제재심판정취소
주문

1. 원고의 청구를 기각한다.

2. 소송비용은 보조참가로 인한 부분을 포함하여 모두 원고가...

이유

... 거라고 얘기하시고 H 더 이상 일을 못 한다고 했다며, 대표님이. 더 이상 너하고 참가인 예, 대표님이 일을 못 한다는 건 자르신 거잖아요

H 그건 대표님한테 물어봐.

대표님한테 물어봐, 알았지 B아, 나 피곤하니까 중간에서 나 지금, 아, 왜 그러냐 대표님한테 물어봐, 그러면. 너 대표님한테 한 번도 답변, 카톡 안 했잖아!

<후 략> ▣ E, 참가인 <전 략> E 근데 나한테 눈을 부라리면서 먼저 치는 애를 내가 월급을 주면서 고용해야 된다라고 근로기준법상에 규정해 놓은 것도 아니야 참가인 예,

예. 아니, 대표님, 그러니까 저는 저는 절대 그건 아니고 E 그런 상황이고 그런데 너는 매니저기 때문에 참가인 아니, 저는 뭐 절대 그건 아닌데요.

대표님, 아니시면 그냥 그러면 해고를 하셔도 되는 부분이고요,

대표님 E 아니, 해고고 뭐고 간에 지금 매장 위탁계약서 상에 계약**으로 생각하자고.

응 참가인 예 <중 략> 참가인 다른 점 가라고 해서 제가 안 간다고 말씀드렸고요.

그 다음에, E 뭐라고 참가인 다른 점 가라고 하셔가지고 제가 안 간다고 말씀을 드렸고요.

그리고 E 무슨 소리하는 거야 참가인 다른 점 저한테 가라고 했습니다,

대표님이 E 내가 언제 참가인 그 때 얘기하셨습니다

E 니가 그만 둔다고 그랬지, **다고 참가인 다른 데 가라고 하셔가지고 제가 안 간다고 그러고 대표님이 막 성질내셔서 그래서 제가 말씀드렸습니다.

<중 략> 참가인 그러니까 지금 대표님이 그냥 딱 부러지게 얘기를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저를 자르신 건지 저는 H 상무님한테 그렇게 말씀을 드렸어요.

일단은 지금 뭐가 어찌됐든 병원에 있어야 되고 지금 치료하고 근무를 못하니까 병가휴가로 지금 일단은 해달라고 말씀을 드렸고요

E 회사에 그렇게...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