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beta
본 영문본은 리걸엔진의 AI 번역 엔진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 경우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텍스트 조절
arrow
arrow
(영문) 수원지방법원 2013.02.14 2012고합921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주거침입강간등)등
주문

피고인을 징역 5년에 처한다.

피고인에게 120시간의 성폭력 치료프로그램의 이수를 명한다....

이유

범 죄 사 실

1.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주거침입 강간 등) 피고인은 2012. 8. 5. 06:30경 수원시 팔달구 E 건물 앞에 이르러, 피해자 F(여, 25세)가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피해자를 쫓아가 강간할 마음을 먹었다.

피고인은 위 건물 2층 여자화장실에 침입하여 용변을 보고 나오는 피해자의 머리채를 잡아끌고 피해자가 나온 용변 칸 안으로 데리고 들어가려 하였으나, 피해자는 끌려 들어가지 않기 위해 문을 잡고 버텼고 그 과정에서 피해자는 문에 걸린 자신의 메탈 손목시계 줄에 왼쪽 팔목 살갗이 찢어지게 되었다.

피고인은 위와 같은 손목 상처를 견디지 못한 피해자로부터 ‘원하는 대로 해 줄 테니 일단 머리 좀 놔 주세요’라는 말을 듣고 그제야 피해자의 머리채를 놓아 주고 이에 피해자가 걸린 시곗줄을 빼어내자, 용변 칸 문을 닫아 피해자의 반항을 억압한 후, 자신의 팬티와 바지를 벗고 피해자에게 “빨아”라고 말하여 피해자로 하여금 자신의 성기를 빨게 하고, 피해자의 팬티를 벗기고 1회 간음하여 강간하였다.

2. 도로교통법위반(무면허운전) 피고인은 2012. 9. 7. 03:00경부터 같은 날 10:00경까지 자동차운전면허를 받지 아니하고 수원시 팔달구 G아파트 102동 지하주차장에서부터 화성시 반송동 및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대에 이르기까지 H YF쏘나타 승용차를 7킬로미터 가량 운전하였다.

증거의 요지

1. 피고인의 일부 법정진술(판시 제2항 기재와 같이 무면허운전을 한 사실이 있다는 취지의 진술)

1. 증인 F, I의 각 법정진술

1. 이 법정에서 CCTV 영상녹화 CD(증거목록 순번 65)에 대한 검증결과

1. 피고인에 대한 제4회 경찰피의자신문조서 중 F의 대질신문부분

1. F, J, I에 대한 각 경찰진술조서

1. 압수조서 및...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