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beta
본 영문본은 리걸엔진의 AI 번역 엔진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 경우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텍스트 조절
arrow
arrow
(영문)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 2013.02.20 2011고정635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상해)등
주문

피고인

A를 벌금 200만원에, 피고인 B을 벌금 300만원에 각 처한다.

피고인들이 위 각 벌금을...

이유

범 죄 사 실

D, E는 F, G, H과 I 선ㆍ후배 사이이고 피고인 B, 피고인 A는 J, K과 L 선ㆍ후배 사이인 바, 피고인들 및 D, E는 2011. 1. 2. 07:10경 원주시 M에 있는 피해자 N 운영의 O식당에서 K이 D 일행을 쳐다본다는 이유로 시비가 붙게 되었다.

1.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상해) 피고인들은 공동하여 위 일시 및 장소에서 피고인 B은 피해자 D(21세)의 얼굴을 주먹으로 수회 때린 후 주변에 있는 소주병으로 피해자의 머리를 1회 내려치고, 피고인 A는 피해자의 머리채를 잡아당긴 후 피해자의 얼굴을 1회 때려 피해자에게 약 2주간의 치료를 요하는 두피의 열린 상처 등 상해를 가하였다.

2. 상해 피고인 B은 위 일시 및 장소에서 피해자 F(21세)의 얼굴을 주먹으로 수회 때려 피해자에게 14일간의 치료를 요하는 경추의 염좌 및 긴장상 등 상해를 가하였다.

3.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재물손괴등) 피고인들은 D, E F, H, J, K과 공동하여 위 일시 및 장소에서 위 싸움 도중 D은 주변에 있는 소주병을 벽쪽에 집어던져 깨뜨리고, 피고인 B은 위와 같이 D을 주변에 있는 소주병으로 때리면서 병을 깨뜨리고, 피고인 A도 주변에 있는 소주병을 바닥에 집어던져 깨뜨려 각 유리 파편들이 음식물 냉장고에 들어가게 하고, E는 현장에서 물건 등을 집어 던지고, F, H, J, K과 성명불상자는 수저통이나 접시 등을 집어던지고 식당 출입문을 밀고 당겨 각 위 식당 소유자인 피해자 N 소유인 음식물 냉장고 안에 있는 20만원 상당의 음식물 및 20만원 상당의 접시 및 수저통, 수리비 3만원이 드는 식당 출입문 손잡이를 손괴하였다.

증거의 요지

1. 피고인들의 각 법정진술

1. D, E, K, J, F, P에 대한 각 경찰 피의자신문조서

1. Q, R에 대한 각 경찰 진술조서

1. 각 진단서,...

arrow